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이제 갓 토렌트에 입문을 해서 잘 모르는데 이것저것 알고 싶은것들 대부분 이곳에서 알고 있고 정보도 많고 해서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모르는게 있어서 글을 하나 올렸더니 리플이 6개가 달리는군요.(내 블로그도 그렇게 되면 좋겠다....)
또 hd-corea 라는 트래커의 초대장도 구할수 있습니다. 가입만 한다고 구할수 있는게 아니라

가입하시고 제대로 활동을 하는지를 살펴서 제대로 활동을 하는구나 싶으면 일반 user에서 user+등급으로 등급상승이 돼는데 그때부터 초대장배포글들을 읽을수 있게 되구요.

저는 가입한지 이제 이틀밖에 않돼서 비공개 트래커(공유모임정도로 이해)에 초대장은 못 얻었어요.
비공개 트래커에 가입해서 한번 열심히 활동해보고 싶네요.

특히 국내유저들이 많은 트래커모임에 들어가고 싶네요.

비트토렌트에 관심이 있으신분은 비트토크란 이 사이트 한번 들러보세요. 많은 정보와 도움이 기다릴겁니다.

bittalk.org <--  이주소로

추천인 입력하실 생각이 있다면 5thking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