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클랜 가입 했다.

게임 2013. 12. 9. 05:49 |

클랜을 가입하게 되었다.


클랜을 들어갈 생각은 하고 있는데 주로 활동하는 커뮤니티에 COC게임을 하는 사람이 없는 것 같아서 어딜 가야할지 찾아다니다. 클리앙에 모임이 많길레 클리앙 회원 가입 했는데 회원 가입하고 15일이 지나야지 리플이며, 글 쓰기등이 가능해서 댓글로 신청 해야하는데 댓글이 않되니 가입을 할수가 없었고 블로그를 검색하다 모집중이란 글 보고 신청 했는데 5초만에 승인 떨어진듯 하다. ㅋㅋㅋㅋ


"핫셀블러드"님이 클마인줄도 모르고 있다가 포스팅 할려고 스샷 찍을려고 클랜 프로필 보다가 방금 알게 되었다 ㅋㅋㅋㅋ

핫셀블러드님이 리플레이 공유 해줘서 상위레벨의 유닛을 감상 했는데 X-bow는 기관총이었다 무서웠다. ㅋㅋㅋ


아직은 클랜원을 받을수 있는 자리가 좀 있는편이라서 인기도 없는 내 블로그에 광고를 해본다 몇명이라도 내 블로그 보고 가입 하는 사람이 있으면 기분 좋을 것 같다 ㅋㅋㅋㅋ


"FreeCompany" 로 검색해서 가입해주세요 제가 모집글 보고 가입한 블로그페이지는 링크

가입조건은 따로 없습니다.

가입조건이 추가 되었습니다. 트로피 1000

클랜전이 업데이트되고 신입사원 연수로 게임을 열심히 할수 없었던 저는 추방 되었습니다.

한창 열심히 할때는 클랜내에서 손가락에 꼽히는 병력지원을 했던 저 였지만 직장이라는 현실의 벽에 막혀 현재는 혼자서 2계정으로 만든 클랜에 친구1명과 저 2계정으로 소소히 즐기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