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MP3를 구입했습니다.  많은 고민끝에 선택한 MP3는 아이리버에서 나온 B20이란 모델로 크기가 담배값보다 작으나 DMB시정 가능,  동영상플레이 가능,  음악감상 등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제가 주로 사용하는 기능은 어학용 MP3듣기,  동영상 감상입니다. 작고 이쁘고 맘에 들긴 한데 D2가 더 좋을뻔 했습니다.
DMB 같은 경우는 대구에서 2개 채널밖에 나오지 않는데다가 수신율도 그렇게 좋은편두 아니고 거기다 배터리 지속시간이 짧네요. D2는 두배는 오래 재생한다고 하는데, 만약 무를수만 있다면 D2 DMB기능 없는걸로 2기가짜리 20만원자리를 사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하지만 이것도 나쁘진 않아요 필요한 기능 다 돼고, 일하는 가게에서 충전기 꽂아서 방전돼면 바로 바로 충전할수 있으니 배터리는 별로 걱정없고, 엠피쓰리 돼니까 일본어 공부할때 듣기 할수 있고, 동영상 가능하니 영화 같은거 담아서 볼수도 있고, 동강도 가능하고 거기다 디자인이 작고 귀여워서 맘에 들고 몇일내로 아쿠아마린색 가죽케이스 살까 생각중입니다.

주변에 동생들이 이쁘다고 날리네요 ^^a




(2007, 12, 16, 덧붙인 내용)

몇가지 달라진 내용이 있어서 덧붙입니다.
dmb채널이 늘었습니다. 스캔을 하면 7개가 검색이 돼는데 1개는 dab라고 해서 라디오채널이고 나머지는 방송채널입니다. 하지만 총 6개 채널중에 TBC DMB1 과 TBC DMB2는 같은 내용을 방송하니 아직은 6개채널이라고 말하기 어렵고 5개채널이 가능하다고 알아주시면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