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로 수업을 하고 하는데 예전부터 프로그래밍은 배우고 싶었던 것이다보니 재미도 있고 할만하다.
참고로 보고 있는 책은

"C가 보이는 그림책"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책은 내용이 쉽고 이해하기 쉽게 그림들이 많이 첨부 되어 있지만 기본개념만 수박 겉 햟기식으로 설명해두었기 때문에 조금 깊은 맛이 없다.

"열혈강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체 유명하신 열혈강의 C프로그래밍
"아~내가 지금까지 몇가지 되지 않는 명령어들만을 조합해서 그런 멎들어진 프로그램을 만들수 있다니~!"
라는 탄성을 발하게 해주신 책이시다.

내가 아는 거라곤 printf scanf if~else정도인데 이것들만을 조합해서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의 사칙연산중 한가지를 선택하도로 하고, 선택한 연산을 입력해준 값2개를 가지고 실행한다. 그리고 답을 보여준다.

명불허전이라고 했던가? 별로 보지 않았기 때문에 잘 모르겠지만 그 예제 하나 때문에 이 책에 대한 나의 평가는 93점을 주고 싶다.

선배들 자바나 php같은거 배우는거 보면 나도 어서 빨리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졸업할때 정보통신산업기사와 정보처리산업기사를 딸수 있도록 노력해보자

원서살때 이곳도 고려해봐야겠다 yes24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추천받은 책 고려해보자.
이 사이트는 저자의 홈피인듯 < 링크 >
yes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