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lowhow.com <-- 이 주소로 가셔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이 매크로 프로그램은 무료이지만 가입을 하고 아이디를 만들어서 그 아이디와 패스로 프로그램 실행시에 로그인을 합니다. 그래서 가입을 해야하는 겁니다.

위 주소로 가셔서 가입을 하시고 로그인을 하셨다면 자료실로 들어가세요 자료실에서 자료가 죽~있는데 그중에서도 번호 11번

[다목적] Free InPut tuning (색값체크,키보드,마우스 반복유틸)-하드웨어 입력.

요렇게 적힌 자료를 다운 받으셔서 설치 하세요 설치 하고 나면 뭔가가 엄청 복잡해 보이는데요. 제가 설명 하는데로 하시면 인챈터 힐이라던지 크라운 레메디 독바르기 스킬들을 자동수련할수 있습니다.
 

 * 일단 그림을 보시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그림을 보시면 왼쪽편에 빨간색으로 작은 동그라미를 3개 그리고 오른쪽 위편에 큰 동그라미를 가 쳐진 B부분이 보이시죠?

처음 실행을 하시면 체크 돼어 있는곳이 여러곳 있습니다. 체크를 다 풀어주세요.
그리고 위 이미지와 같이 체크를 해주세요.

그리고 오른쪽위에 큰동그라미B부분에 보시면 매크로 실행버튼을 설정하는 곳입니다.
기본적으로 스크롤 락키로 설정이 돼어 있는데요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됍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다 설정을 하셨다면 게임에 들어가셔서 숫자키 4,  5,  6,  키에 숙련도를 올리고 싶은 기술들을 설정하시구 스크롤 락키를 누르시면 수련이 시작됩니다.

참고로 말씀 드리면 레메디 3시간 돌리면 3레벨정도 찍으실수 있을겁니다.

게임이 처음 이미지와는 다르게 노가다가 심한 게임이더군요. 여러분들 게임 즐기시는데 약간이나마 수고로움이 덜어지시길 바랍니다.

전 처음에 옆자리에 드라마 켜놓고 보면서 손으로 기술 시전을 계속 누르는 식으로도 해봤습니다. 정말 지겨워 죽겠더군요. 다행이 이런 유용한 프로그램을 찾게 돼어서 고생을 덜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