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영상을 보시려면 곰플레이어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직접 연주하는 것입니다.

NDSL에서도 이와 비슷한 SW가 있는데 M-06이라는거죠 느드슬을 잠깐 즐겼었습니다.

그때 기타연주소프트가 있다는걸 알고 아~이런 기능이 온라인 게임에도 추가 됀다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미 세상에 나와있더군요 -_-ㅋ 그것은 바로 LOTRO ( Lord of ring online )

사실 이것 때문에 제가 지금 LOTRO를 하고 싶어서 안달이 나 있습니다.

위 스샷에서 보시는바와 같이 가격은 75500원입니다.

LOTRO를 즐기기위해서 해외결제가 가능한 체크카드를 알아보고 해외사이트에서 직접구매할까 생각하다가

뉴잉튼이라는(www.newington.co.kr) 게임전문 해외구매대행 업체에서 구매할 생각을 하고 있죠 패키지를 말이에요.





해외결제가능한 체크 카드는 국민은행에서 나온 마스터체크카드를 이용할 생각입니다. (은행이 집에서 가까워서)

작년까지만 해도 신한인지 우리은행인지에서 나온 비바체크카드란것만 해외결제가능한 체크카드였다고 하는데,

올해 부터 다른카드업체에서도 해외결제가 가능한 체크카드를 많이 출시했다고 해서 알아봤죠.

몇일전 은행가서 만들었습니다. 크허허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