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2 온라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 예정은 28일 오후 4시 오픈이었으나,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이 그러했듯이
연장에 연장 현제 시간 오후 9:22 여전히 서버는 열리지 못하고 있다.

과연 라그나로크2는 언제쯤 열릴것인가?
나는 크로즈베타를 해보지 안아서 뭘 키울지도 모르겠다....

라그나로크

그런데 라그나로크2온라인을 서비스하는 그라비티는 라그나로그1을 만들면서 경험을 해봤을텐데, 왜 예상을 못한 문제들이 이렇게 만은건지 모르겠다 휴~

저는 피시방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저희피시방 사장님이 요즘 장사가 않돼서 라그나로크2온라인이 오픈을 하면 이벤트를 여는등 여러가지 이벤트를 준비중인것 같습니다.

야간에 일하는 야간알바가 2명이 있는데 2명다 게임을 좋아해서(저포함)
이번에 오픈하면 둘다 라그2를 할것이라 생각했는지 서버를 맞춰서 같이 하자고 하시는분요.

저희는 성인섭인 테즈섭에서 모여서 하기로 했답니다.
같이 일하는 야간알바에게 사장님 왈 " 넌 아이디 뭐 할꺼냐?"
야간알바 왈 " 저 눈물 할껀데요 "
사장님 " 그럼 난 피눈물 할까? "

초반에 지인들끼리 모여서 아이디 마춰서 뭉쳐다니는게 좀 있어보였나봅니다. 아이디를 마출 생각까지 하는걸 보니 우리사장님도 어지간히 이번 라그2에 거는 기대가 큰가 봅니다.

저는 테즈섭에서 "밤이깊을수록새벽은가까운데" 으로 할 생각입니다. 혹시 라그2 하시는분?

너무 서버상태가 않좋아서 겜을 한동안 포기하고 사람들이 좀 빠지면 할 생각으로 새벽6시쯤에 접속했습니다. 6시가 돼니 그럭저럭 할만해지더군요. 사람도 좀 렉도 팅김도 덜해서 할만은 한데 사람이 마나서 사냥이 않돼더군요.

그런데 8시쯤이 돼니 미성연이면서 부모님의 주민번호를 도용한 미성연자들이 대거 학교로 가서인지 사람도 줄어들고 사냥하기가 한결 수월 해졌습니다.

덕분에 09:30까지 전직을 할수 있었네요.  저희섭분들 참 고생 많으십니다. 유독 저희섭이 사람이 미어터지네요. 서버를 잘못 택한듯 ㅡㅜ

라그나로크2 온라인
: